s-oil

CEO 메시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존경 받는 에너지 화학 회사 '비전2025' 달성으로 우리 사회와 더 많은 가치를 나누겠습니다.

에쓰-오일을 아끼고 성원해 주시는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1976년 설립된 에쓰-오일은 안정적인 석유 공급으로 대한민국의 역동적인 경제 성장에 기여해왔습니다. 기름 한 방울 나지 않는 나라에서 에쓰-오일은 잔사유를 고부가가치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지상유전, 대규모 고도화 시설을 가장 앞서 건설하여 정유산업을 수출 주역으로 성장시킴으로써 업계를 선도했습니다. 또한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이 커질 때마다 미래지향적 투자로 돌파구를 찾고 성장의 기회를 잡았습니다. 지난 40여년 간 정유, 석유화학, 윤활기유 산업 분야에서 이룩한 발자취는 에쓰-오일의 성공 DNA를 보여줍니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는 에쓰-오일은 뉴 비전 2025를 선포하고 새로운 미래를 그리고 있습니다. 기존의 핵심 영역인 정유사업을 강화하면서도 석유화학사업을 확대하여 고부가가치 첨단소재를 생산하고, 전략적 투자를 추진하여 지속 가능한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할 것입니다. 고객을 비롯한 에쓰-오일의 이해 관계자들의 삶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고, 그리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고 존경 받는 에너지 화학 회사가 되겠습니다.

CEO 사진

최고, 열정, 협력, 정도, 나눔. 다섯 가지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에쓰-오일은 이제 새로운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아갑니다. 우리는 최고의 기업을 만들기 위해 열정을 쏟고 힘과 지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정도를 걷는 기업 경영으로 얻은 우리의 성과를 사회와 함께 나누겠습니다. 에쓰-오일은 책임감 있는 모범 기업시민으로서 이웃 공동체와 더불어 희망찬 서사시(EPICS)를 써 나가겠습니다.

여러분의 한결 같은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에쓰-오일은 더 좋은 삶,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 가정에 늘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이사 CEO 나세르 알-마하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