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s-oil 소식

  • [기업소식]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 2014.03.05

S-OIL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 마케팅 공모전 “2014 S-OIL Brand Awards” 시상식 열려
    - 대상에 IMC 캠페인 전략을 제안한 ‘김정환 군’ 수상
    - 브랜드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 및 잠재고객과의 소통 채널로 지속 활용


S-OIL은 4일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S-OIL 본사 사옥에서 마케팅 공모전 “2014 S-OIL Brand Awards” 시상식을 열고 브랜드 전략에 대한 뛰어난 아이디어를 제시하여 대상을 수상한 ‘김정환’군 등 수상자들에게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브랜드 활동 전반에 대한 신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모하기 위해 대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실시된 ‘2014 S-OIL Brand Awards’는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캠페인, 보너스카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에코 프로모션 등 네 가지 분야로 나뉘어 작년 11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됐다.


“모든 차는 기름 먹기에 달렸다”라는 IMC 컨셉을 제안한 ‘김정환 군(명지대)’이 아이디어의 독창성, 실현가능성, 완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그 외에도 최우수상 3팀, 우수상 5팀, 제일기획 특별상 1팀에 대한 시상이 함께 진행되었으며, 수상자들에게는 대상 400만원 등 총 1,700만원의 상금과 상패 등이 수여됐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은 총 392개 팀 9백여명이 응모했으며, 예선 심사를 통해 10개 작품이 결선 진출 작품으로 선정되어 최종 프레젠테이션 심사를 통해 우열을 가렸다.


회사관계자는 “미래 소비자인 대학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회사 브랜드 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공모전에서 확인한 소비자의 기대사항을 실제 업무에도 적극 반영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매력적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위로